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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대표는 이마트24의 가맹비를 정률제가 아닌 정액제로 적용하고 적은 필수품목, 낮은 위약금 등을 도입해 새내기 점주들을 빠르게 끌어 모으며 매 분기마다 영업손실 폭을 줄여왔다. 신세계 편의점브랜드 ‘위드미’에서 ‘이마트24’로 교체하는 브랜드 리브랜딩도 성공적으로 이끈 인물이다.
△1965년 강원도 출생 △1983년 명륜고 졸업 △1990년 고려대 일어일문 학사 △1992년 와세다대 일본어 석사 △1996년 신세계 백화점부문 기획실 기획팀 과장 △1998년 신세계 경영기획실 기획팀 과장 △2004년 신세계 이마트부문 지원본부 시스템기획팀장 △2005년 신세계 경영지원실 기획담당 기획팀장 △2009년 신세계 이마트부문 기획담당 수석부장 △2009년 신세계 이마트부문 기획담당 상무보 △2011년 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 전략기획팀 신규사업 상무△2013년 신세계그룹 전략실 기획팀 사업기획I 상무 △2015년 이마트 신사업본부장 △2016년 이마트위드미 대표이사 △2017년 이마트24 대표이사 △2020년 이마트에브리데이 대표이사(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