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의약품(OTC) 사업부 매출액은 32억원으로 220% 늘었다. 리버타인액 등 일반의약품 신규 공급처를 확보하고, 지난해 유한양행(000100)과 체결한 라라올라액 독점 공급 계약을 바탕으로 한 공격적인 영업 전략이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외에 수탁생산사업부(CMO) 매출액은 60억원으로 33% 성장했다.
비보존제약 관계자는 “주요 품목들의 매출 호조로 지난해 연간 기준 영업익 흑자전환에 이어 4분기 연속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해 외형성장 및 수익성 확대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