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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은 모바일 쇼핑 환경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 플랫폼 강화 전략을 앞세우며 다양한 신규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를 통해 단기간에 3만여명의 내국인 신규 고객을 유치했다. 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간편가입은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곳곳에 게시돼 있는 QR코드를 읽혀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신세계면세점 회원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멤버십 가입 유도가 쉽지 않았던 4050 세대의 가입을 이끌어낸 점, 특히 촉박한 출국 시간으로 회원 가입 유도가 쉽지 않았던 인천공항점 면세점에서도 간편하고 빠른 절차로 회원 가입을 유도한 점이 큰 성과라고 할 수 있다”며 “향후 신세계면세점은 소비자들의 쇼핑 여정을 면밀히 분석해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