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www.genie.co.kr)가 음악을 사랑하는 1020세대와 손잡고 지니뮤직 공모전을 개최한다.
매년 한신영상광고제를 열면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의 작품을 선발해온 한신대와 함께 음악서비스 지니는 총 상금 850만원의 ‘지니뮤직 공모전 with 한신영상광고제’을 열고 전국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대학생들은 ’지니뮤직브랜드 강화를 위한 전략’기획서와 ‘지니뮤직 브랜드이슈화를 위한 UCC영상’ 부문에 공모할 수 있으며 고등학생은 UCC영상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자는 ‘지니뮤직 공모전 with 한신영상광고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js_ad)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접수해 공모전 기획안과 UCC영상은 11월1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본선은 11월24일 한신대학교에서 진행된다.
kt뮤직은 지니 기획서부문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250만원상금을, UCC부문 대학생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150만원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UCC부문 고등학생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100만원상금을 제공한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음악서비스 지니는 1020세대와 소통하며 함께 음악서비스 지니를 만들어가고자 지니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열정과 끼,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적극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