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신메뉴 ‘왓더핫치킨’과 ‘마튀니치킨’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치킨 800세트 공짜로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담치킨 모바일 주문앱을 통해 4일간 총 800개의 ‘치킨+음료 세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공짜 치킨 이벤트는 6월 25일부터 6월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쿠폰 각 100장씩 배포될 예정이다. 자담치킨 앱에 로그인한 후 정해진 럭키타임에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하여 받을 수 있다. 선착순이므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치킨 쿠폰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인 왓더핫순살치킨(마일드)과 펩시제로 1.25ℓ, 또는 마튀니순살치킨과 펩시제로 1.25ℓ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2만5000원 상당의 가치가 있는 쿠폰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들여 준비한 신메뉴에 대한 경험을 높이고, 최근 물가 부담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잠깐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모바일 스토어 앱에서 ‘자담치킨’ 주문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 해당 시간에 쿠폰을 터치하여 응모하면 된다. 쿠폰 수령자는 정확한 시간 로직에 따라 선착순으로 결정된다. 받은 쿠폰은 자담치킨 주문앱을 통해 가까운 매장에서 포장이나 배달 주문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배달비는 추가로 부담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담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주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