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가든’은 고객들의 새해 소망(Wish)을 ‘별’ 모양으로 형상화한 전시 공간으로 △별 형태의 ‘위시 게이트’ △넓게 펼쳐진 별의 꽃길을 표현한 ‘위시 플라워 웨이’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소망의 탑을 구현한 ‘위시 타워’ △별빛이 흐르는 호수를 연출한 인피티니 미러 포토존 ‘위시 레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익살스러운 토끼 캐릭터 ‘B.B 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 ‘부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싣고 달리는 ‘위시 카’ 콘셉트의 캐스퍼 차량도 전시한다. 아울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부원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스티커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현대차는 별도의 오프라인 카운트다운 행사 없이 사전 촬영한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31일 자정 무렵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 ‘어바웃현대’를 통해 라이브로 송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위시 가든’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그려보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길 바란다”며 “2023년 새해에는 고객들의 소망이 하늘 높게 비상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