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진골 어워즈’는 진에어의 ‘진’과, ‘진심’의 진(眞)이 결합한 의미로 우수 고객 선정을 위해 올해 처음 시작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온라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진에어는 연말을 기념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시상명에도 재미를 가미했다. 국내선 및 국제선 최다 이용 시 ‘찐팬 상’, 국내를 포함해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지역별로 가장 많이 탑승한 고객에게는 ‘세계일주 상’, 소노선 최다 이용객에게 ‘노선마스터 상’, 사전 좌석 구매 최다 고객에게는 ‘좌석에 진심 상’, ‘진에어 페이’로 가장 많이 구매 시 ‘한 우물만 판 상’, 올해 가장 먼저 예약한 고객에게 ‘누구보다 빠르게 상’, 최다 탑승 어린이 고객에게는 ‘꿈나무 상’ 등으로 지정했다.
각 수상자에게는 국내 또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모형 항공기, 인형, USB, 머그컵, 어린이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진에어를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추억을 되새겨 보는 기회로 삼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