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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포천시는 지난 21일 시민과 소통하는 민원 시스템 구축을 위한 ‘포천시 민원콜센터 구축 전략 수립 용역’ 완료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대표 전화를 통해 들어오는 민원에 대해 전문상담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해 시민들의 민원 만족도를 높이는 원스톱 민원 행정 처리 시스템인 ‘포천시 민원콜센터’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백영현 시장은 “전화 한 통에 민원이 해결될 수 있도록 시민에게 더 편한, 시민과 더 가까운 민원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며 “부서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포천시 민원콜센터’ 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