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모바일 통합앱인 ‘다음앱’을 통해 2PM멤버 택연이 직접 작곡한 2PM의 미공개 신곡에 어울리는 가사를 만드는 ‘이 노래를 듣고 작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과 JYP엔터테인먼트는 2PM의 팬 층이 가장 많이 접하는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신곡 작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다음앱에서 ‘이 노래를 듣고 작사해’를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다음은 초보자도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가이드송은 물론 작사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마이피플,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지인들과 이벤트 내용을 공유할 수도 있다.
▶ 관련기사 ◀
☞공정위, 네이버 이어 '다음'도 조사 착수
☞다음 스마트워크 10만 명 고객, 누군지 봤더니
☞다음, 서울시 '보육반장'과 육아맘 고민 해결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