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엑스박스(Xbox) 게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홀리데이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2일부터 27일까지 오프라인 행사로 수도권과 부산의 주요 백화점에서 엑스박스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판교점·중동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부산 서면점,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총 6개 백화점에 팝업 전시 형태로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엑스박스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Forza Horizon 4)’와 100개 이상의 고품질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MS 대표 게임 구독 서비스인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 체험 후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체험존 방문 고객들에게는 스티커, 키링을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포르자 호라이즌 4 등 게임 체험 및 게임 패스 콘솔·PC용 구매 고객에게는 네임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14일부터 27일까지 사은품을 제공한다.
23일부터는 5일간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및 네이버스토어, 인터파크, 롯데하이마트, 이베이(지마켓/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엑스박스 컨트롤러 USB를 제공한다. 모든 기념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