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뮤지컬 ‘엘리자벳’ 초대권을 증정하는 대명리조트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주연, 전동석, 박은태, 민영기, 이정화, 노지훈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18일까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로 로그인 후 문화이벤트 이벤트 창에서 퀴즈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을 수행한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일 2시 공연 R석을 10명(1인2매)에게 제공한다. 공연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진행되며, 단, 공연스케쥴은 배우 및 제작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발표는 19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88-4888
차르와인은 1년여 간의 준비 끝에 동유럽 몰도바 산 와이 ‘푸카리’를 본격 런칭한다. 동유럽 몰도바는 국민의 약 1/3이 와인 관련 산업에 종사하며 집집마다 하우스와인을 담아 즐길 만큼 와인과 밀접한 나라이다. ‘푸카리’는 몰도바의 대표적인 와이너리로 러시아 마지막 황제인 니콜라이 2세, 영국의 조지 5세, 빅토리아 여왕 등 황실에 진상되던 와인을 생산했다. 6월에 개최된 ‘2013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는 ‘로수 드 푸카리’가 골드메달을, ‘알브 드 푸카리’가 브론즈 메달을 수상하며 국내에서 그 품질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 또한 유명 만화 ‘신의 물방울’에 ‘피노누아 드 푸카리’가 소개되기도 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더욱 깊어지는 특성 때문에 푸카리 와인은 소장가치가 높으며 디켄팅 후 마셔야 본연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63빌딩 59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는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원한 하이네켄 생맥주와 무제한 와인 서비스, 바비큐 안주를 실속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6일까지 평일 저녁 타임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 8000원이다. 또 저녁에 방문하는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 메뉴 식음료에 20%할인이 적용되며 피나콜라다, 쌈바 넘버원, 스트로베리 다이키리 3종 칵테일 중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 메뉴를 50% 특별 할인해준다. 기간은 11월 24일까지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이용 시 적용된다.
온라인여행사 익스피디아는 19일까지 여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싱가포르, 방콕, 푸켓, 세부, 상하이, 뉴욕 등 인기 여행도시 20곳에 있는 다양한 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방콕에 위한 ‘플로럴 시르 리조트’는 무려 70% 할인된다. 또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도 53% 인하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의 ‘셰러턴 타워 싱가포르’는 50% 할인이 적용되며 중국 상하이의 ‘빈얀트리 상하이 온더본드’와 ‘웨스턴 번드 센터 상하이’는 각각 30% 할인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 [여행家]베니키아 호텔 포항, 호텔가입 체결식 外
☞ "가을맞이 제주여행, 아시아나와 함께 하세요"
☞ 남자들 여행 가방 속, 무엇이 들었나 보았더니...
☞ `이색 여행지` 천문대 베스트 4
☞ 슈퍼주니어 여행책 16일 출간..'함께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