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의 ‘슬림비데’는 노비타가 다년간 비데를 선보이며 축적한 기술력에 최근 늘어난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더했다. 기술력과 슬림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욕실공간의 형태와 관계없이 더 여유롭고 세련된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
무엇보다도 노비타만의 다이나믹 무브 기술을 적용해 앞, 뒤, 좌, 우 4방향으로 스스로 움직이는 노즐 덕분에 따로 움직이지 않아도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New 회전노즐은 노즐이 360도로 회전하면서 일반 세정과 미스트 세정 기능에 에어미스트 세정을 더해 더욱 세심한 맞춤 세정 기능을 제공한다.
노비타 슬림비데 컴팩트 라인은 슬림한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만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맞춰 컴팩트 하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에 집중했다. 두 라인 모두 일반형과 별도의 리모컨을 제공하는 리모컨형이 각각 준비됐다. 슬림비데에 제공하는 리모컨은 어떤 환경이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세로형 리모컨으로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김병일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는 “비데가 욕실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게 된 지금, 기능적인 면을 넘어서 더 아름다운 욕실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단순히 슬림하기만한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더 편안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노비타의 기술력을 집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