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네이버 포스트', 모바일 에디터 출시

  • 등록 2014-10-31 오후 2:15:56

    수정 2014-10-31 오후 2:15:56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네이버(035420)는 모바일 UGC(이용자 제작 콘텐츠) 플랫폼 ‘네이버 포스트(NAVER POST)’의 모바일 에디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의 PC 에디터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됐다.

또 폰트·크기·컬러·기울임꼴·굵기 등 PC환경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텍스트 편집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이미지 파일의 첨부 및 편집 기능도 함께 지원한다. 향후 추가로 제공될 스티커 및 동영상 첨부 기능을 통해 모바일에서 더욱 간편하고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생산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네이버 포스트는 ‘도전 포스트’ 공모전, 작가학교 등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콘텐츠 발굴 및 육성에 앞장 서왔다. 지난 4월 정식 오픈한 네이버 포스트는 월 방문자 900만(UV)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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