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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AUTISTAR)와 함께 진행하는 블루밍 캠페인은 자폐성 장애에 관한 관심과 이해를 상징하는 ‘블루(BLUE)’와 재능을 ‘꽃 피우다’라는 ‘블루밍(Blooming)’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자폐 장애인이 갖는 재능 개발 및 독립을 위한 환경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캠페인 기간 동안 오프라인 각 지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에코보틀을, 인터넷면세점에서 시코르 50달러, 설화수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디자인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은 해당 기간동안 고객이 구매한 상품 금액의 일부를 기부해 자폐성 장애인 디자이너를 육성하고, 전국의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블루밍 캠페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 요즘 고객들은 착한 소비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실감했다”며 “신세계면세점은 현장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