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스터가 사랑하는 자동차” 폭스바겐, ‘골프’ 디지털 광고 공개

전 세대 아우르는 대표 차량 ‘골프’ 매력 드러내
  • 등록 2023-12-18 오후 2:39:11

    수정 2023-12-18 오후 2:39:11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골프’(Golf)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공개한 대표 차량 ‘골프’(Golf)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 이미지.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더 힙스터’를 통해 폭스바겐은 모든 세대 ‘힙스터’가 사랑하는 자동차로서 골프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신규 광고에는 깊이 있는 헤리티지에 열광하는 MZ세대와 ‘멋’이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는 부자지간, 새롭고 다양한 취향을 개발하며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는 직장인 등을 통해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공개한 대표 차량 ‘골프’(Golf)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 이미지.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를 거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폭스바겐의 대표 차량이다.

8세대 골프는 EA288 evo 2.0 TDI 엔진과 7단 DSG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6.7kg·m를 발휘하는 차다. 운전자 중심의 드라이빙 조작 및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는 물론 ‘IQ.드라이브’,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도 갖췄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폭스바겐 골프는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역사적인 모델로 내년이면 출시 50주년을 맞는다”며 “이번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더욱 많은 분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공개한 대표 차량 ‘골프’(Golf)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 이미지.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긴밀하게, 은밀하게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