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지난 1일부터 새로운 TV CF를 방송하고 있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속모델인 김남주씨가 등장, 보일러편 외에 새롭게 내놓은 온수매트를 소재로 한 광고도 함께 전파를 탄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김남주씨의 매력을 십분 활용해 제작된 이번 CF에서 김남주씨는 꼭두각시로 잘 알려진 마리오네트 인형으로 분하며 1인 2역을 소화했다.
특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는 보일러부분에 세계 최고 수준인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하고, 매트부분은 국내 친환경 유아용 매트 시장의 1위 업체인 ‘크림하우스’와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했다.
‘국가대표 보일러’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운 경동나비엔은 금감원 및 무역협회 자료를 근거로 ‘2014년 국내 보일러 제조사별 제품매출액 1위’와 ‘국내 보일러 및 가스온수기 수출액의 66% 차지’를 실적 자막으로 표시했다.
|
▶ 관련기사 ◀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