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유명 쉐프와 폴로 캠페인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
  • 등록 2015-04-24 오후 2:14:25

    수정 2015-04-24 오후 2:14:25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폴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스타 셰프 이찬오, 채낙영과 함께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을 함께하는 스타 셰프 이찬오, 채낙영은 ‘셰프테이너’, ‘쿡방’ 이라는 신조어를 만들기도 한 스타로, 맛집과 핫 플레이스를 다니며 여가를 즐기는 2030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는 인물이다.

이찬오는 청담동에 위치한 뉴코리안 레스토랑 ‘마누테라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너 셰프로, 올리브쇼 미인식당 셰프의 야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셰프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채낙영은 심야식당을 모티브로 한 ’소년상회‘를 운영하며 이탈리안 요리와 한식 조리법을 접목한 크리에이티브 레서피로 2030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셰프 이찬오, 채낙영은 신형 폴로와 어울리는 핫 플레이스, 레시피 등을 여러 채널을 통해 소개 할 예정이다.

이들은 25일 첫 방송으로 낮 12시에 방송 되는 올리브 TV의 인기 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에 신형 폴로와 함께 출연해 맛있는 주말을 위한 핫 플레이스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폴로 웹스페셜(http://www.vwkr.co.kr/2015/polo)을 운영, 즐거운 도시 라이프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로 웹스페셜 페이지(http://www.vwkr.co.kr/2015/polo)에 접속해 폴로와 어울리는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을 소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호텔 숙박권, 모바일 외식상품권, 모바일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신형 폴로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모델로 한층 더 다이내믹한 운전의 재미와 세련된 스타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다”며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고객들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스타 셰프인 이찬오와 채낙영과 함께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은 채낙영 셰프와 더 뉴 폴로.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