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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MD 시스템은 동급 최고 수준(모터 최고출력 184ps/5000~6000rpm)의 출력을 발휘하는 2개의 전기 모터와 효율성이 높은 2.0L DOHC i-VTEC앳킨슨 사이클(Atkinson-cycle) 엔진의 조화로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뉴 어코드는 부분변경모델로 하이브리드 투어링(Hybrid Touring)과 가솔린 트림인 터보(Turbo) 총 2개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전면 범퍼와 휠 디자인을 스포티하게 변경했으며, 하이브리드 투어링에는 새로운 19인치 휠을 탑재했다. 1열 통풍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사양도 추가했다. 전 트림 기본 탑재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은 BSI(Blind Spot Information)와 CTM(Cross Traffic Monitor)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해 안전성 향상을 꾀했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투어링 4570만원 △뉴 어코드 터보 3740만원이다.
두 모델의 사전계약 혜택은 △2년간 자동차세 지원 △소개 판매 시 구매 고객과 소개 고객에 각각 주유비 30만원, 10만원을 제공 △타사 하이브리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일 경우 사전계약 시 주유비 50만원 지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