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

서비스 개선 노력 높은 평가 받아
  • 등록 2015-04-01 오전 11:07:26

    수정 2015-04-01 오전 11:07:26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CJ대한통운(000120)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최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부문 1위로 선정됐다.

CJ대한통운 측은 “고객 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택배업계 최초로 소비자 평가단인 ‘CJ택배사랑’를 운영하고 택배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는 등의 노력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한편 한국생산성본부가 운영하는 국가고객만족도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만족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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