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개 교육과정(2007, 2009, 2015 발행사 기준) 검인정 교과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새롭게 개발한 초·중·고 142개 과목의 교과서가 모두 합격하는 역대급 성과다.
천재교과서 측은 “2022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 목표인 수업의 디지털 전환, 개별 맞춤형 교육을 충실히 반영해 개발했다”라며 “‘쉽고, 재미있고, 학습 부담이 적은 교과서’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교과서 개발 과정에서 6800여 명 이상의 교사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교육현장 친화 기능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교과서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교수지원자료(교사용 교과서, 교사용 지도서, 전자저작물 등)를 통해 교사들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수업을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박정과 천재교과서 대표는 “미래 사회 변화에 대응한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충실히 반영해 개발된 총 142과목 155종의 천재교과서가 많은 선생님의 관심과 참여로 최종 합격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새로운 천재교과서를 활용한 수업이 교사와 학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다양한 수업자료와 에듀테크 서비스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재교과서는 10월 13일까지 검인정 교과서 합격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운영되는 미션을 수행 완료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최신형 태블릿, 호텔 숙박권, 커피머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