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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는 팜에이트와 ‘스마트팜 재배 상품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MOU’를 체결했고 2일 밝혔다.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판매 및 이를 활용한 공동 상품 개발이 골자다.
협약식은 신승호 hy 멀티M&S부문장, 강대현 팜에이트 대 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플랜티팜’에서 열렸다.
hy 샐러드는 지난해 누적 판매량 14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 대비 35%, 2년 전과 비교하면 97% 가량 신장한 수치다. 프레시 매니저를 통한 배송 강점과 가성비,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접목된 결과다.
신승호 hy 멀티M&S부문장은 “신선채소 공급망을 바탕으로 신선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