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최은영 기자]롯데홈쇼핑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펼치는 고객 감사 대축제의 마지막 행사로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최고급 스파·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힐링을 위한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호도가 높은 힐링 상품을 선정해 국내 최고급 스파와 호텔 이용권, 리조트 숙박권, 전동침대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롯데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과 서울 청담동의 고급 스파인 ‘설화수 스파’ 패키지, 세계적인 건축가가 설계한 럭셔리 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의 500만원 상당 숙박권, 그 밖에 최적의 숙면환경 조성으로 중장년층으로부터 인기가 높은 ‘템퍼 전동침대(Q)와 매트리스’를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세 가지 경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0일, 23일, 26일 오후 7시대에 롯데홈쇼핑 채널 생방송을 통해 각 1명씩 총 3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달 24일 롯데홈쇼핑 창립 15주년을 맞아 펼치는 세 번째 이벤트로 ‘힐링’을 주제로 한 고객감사 경품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다가오는 성수기에 사전예약이 어려운 최고급 호텔, 리조트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 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달 25일부터 한 달 동안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상상도 못한 소원’, ‘낭만적인 소원’, ‘힐링을 위한 소원’ 등 세 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차 행사에서는 업계 최초로 ‘세계 유명 전기차 테슬러’, ‘명품시계’, ‘최고급 휴양지 여행권’ 등 파격적인 규모의 경품을 선보여 총 10만 명이 응모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