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는 온라인 판매와 방문판매 조직인 ‘케어 매니저(CM)’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오는 17일 현대홈쇼핑(057050) 등 주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렌털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향후에 현대백화점과 현대리바트의 주요 매장 등을 활용해 다양한 유통망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
필터시스템에는 산호성분이 함유돼 인체에 필요한 칼슘 등 미네랄 성분 함유량을 기존 정수기 대비 약 1.5배 높인 게 특징이다. 한국화학시험연구소의 성능 시험 결과 미세한 중금속에서부터 일반세균, 노로 바이러스, 슈퍼 박테리아까지 99.9% 걸러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수필터 중 하나인 ‘실버카본 블록필터’는 국내 최초로 특허를 취득, 미국국립위생협회(NSF)로부터 정화기능을 인증을 받았다. 물을 담는 저수조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전 부문에 스테인레스를 사용, 항균력을 높였다. 렌털료는 월 2만2900원, 일시불 가격은 78만원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3종 출시와 함께 사이트 오픈기념으로 회원가입 이벤트 등 상담예약 및 구매고객 사은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렌탈케어 사이트(www.hyundairentalca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불황의 그늘…렌털서비스 `전성시대`
☞ [미리보는 이데일리신문] 렌털서비스 전성시대…대기업도 군침
☞ 현대렌탈케어, 첫 제품 내놓고 영업 개시
☞ 현대백화점그룹, 렌탈사업 진출
☞ 현대百그룹, 렌탈시장 진출..`렌탈 빅3목표`
☞ 현대홈쇼핑, 렌탈사업으로 시너지 기대…목표가 상향-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