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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최근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신발 관리 시 가장 큰 고민은 ‘탈취’였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전용 액세서리인 ‘제트슈트리™’를 적용해 운동화나 긴 부츠 등 다양한 신발을 편리하게 거치하고 기기 작동 시에는 에어워시가 신발 구석구석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털어낸다.
또 ‘UV 냄새분해필터’가 에어워시로 털어낸 냄새 입자를 분해시켜 땀 냄새를 유발하는 이소발레릭산(Isovaleric-acid), 발 냄새를 유발하는 부탄디온(2.3-Butanedione) 등 5가지 냄새 유발 물질을 95% 제거해 준다.
비스포크 슈드레서에는 신발을 신기 쾌적한 상태로 관리해주는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기술이 적용됐다. 땀이나 외부 환경 등으로 인해 신발 안에 찬 습기를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 이하의 온도로 건조한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최대 3켤레의 신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신발의 종류에 관계 없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본 코스 외에 등산화와 구두, 골프화, 레인부츠, 부츠, 젖은 운동화 등에 최적화된 코스를 스마트싱스 모바일 앱을 통해 추가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드레스룸뿐 아니라 거실, 현관 등 집안 어디에 둬도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도어 패널만 별도로 구매해 교체할 수도 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글램 그리너리, 글램 썬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99만 9000~109만 9000 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매일 신는 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슈드레서를 도입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한층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5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소비자 체험단’과 제품을 2주간 무료로 대여해 체험해 볼 수 있는 ‘투 고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 주요 호텔·영화관·골프장에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