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은 지난 1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
작년 4월 브랜드 론칭 직후엔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입고 물량을 수차례 완판시켰다. 이에 따라 콜라보 팝업스토어 매장을 확대했고,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채널을 빠르게 확대해왔다. 지난 8일에는 국제박람회 ‘202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30여개국 200여 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단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센녹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링템 ‘베이비 스크런치’로 구성됐다. 선물포장 서비스와 메세지카드, 바디로션·바디워시 샘플도 증정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센스있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꼽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