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자체 인터넷 쇼핑몰인 `삼성카드몰(www.samsungcardmall.co.kr)` 이용 고객이 온·오프라인의 모든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구매한 물품에 대해 파손·도난시 책임 보상을 해주는 `구매물품 안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상금액은 1회 최대 250만원, 연간 1000만원까지다.
연말까지 삼성카드몰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1년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상 대상은 물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생한 단순 고장은 물론 고객의 실수로 인해 물품이 도난·파손된 경우도 해당된다.
전자제품·의류·생활용품·핸드폰·컴퓨터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하지만 자동차·소프트웨어·화장품·복사용지 등 소모품은 제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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