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엔 신규 TVCF 광고 론칭 이벤트는 TVCF 영상을 시청한 후 캠페인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감상평 남기기 등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에서 총 1,000명을 선정해 신라호텔 숙박권, 알레르망 이불, 양키캔들, 록시땅 미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그린스토어 수면엔(포), 수면엔(정), 수면엔미인, 자사몰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수면엔 TV광고는 몸 건강을 위해 집에서 운동을 열심히 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숙면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수면엔미인 제품도 영상을 통해 기존 수면엔 제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우리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을 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결국 모든 건강의 근본은 숙면으로부터 온다는 의미를 전하고 싶었다”며 “수면에 도움이 되는 수면엔을 통해 숙면은 물론 몸 건강관리를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수면엔 광고는 공중파, 종편, 케이블TV채널,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TVCF 론칭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