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엔 타가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가수 션’이 아빠로 등장해 자녀를 위한 화장품 선택 기준을 제시하는 내용이 담겼다. 션이 많은 화장품들 사이에서 한 제품을 골라 ‘성분’, ‘비건’, ‘재활용’ 여부를 꼼꼼하게 살피는 모습을 담았다.
실제로 타가는 성분과 비건, 재활용 모두에 엄격한 잣대를 적용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핵심 성분 함유량을 공개하고 미국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전 성분을 구성했다.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화장품에서 더 나아가 100% 재활용 가능 메탈프리 펌프, 생분해필름 용지, 재활용 플라스틱 PCR, FSC 인증 종이 등을 사용한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타가 브랜드 론칭 이후 별다른 마케팅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는데도 타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타가 제품을 알리기 위해 첫 TV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업계 관행을 깨고 핵심성분 함유량을 오픈하고 온전한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메탈프리 펌프를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첫 도입하는 등 영유아 화장품의 기준을 만들고 있는 타가의 브랜드 가치 철학을 이번 TV 광고 영상에 담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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