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차량 서비스센터에서는 업그레이드, 클리닝, 제품 점검과 수리 서비스 등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관계자를 위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일 대회 개막 이후 8일 동안 약 280명의 방문자가 센터를 찾아 서비스를 받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
☞ 삼성전자, 글로벌 B2B 모니터시장 적극 공략
☞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판매 이벤트
☞ 삼성전자 "구형TV 반납하고 SUHD·UHD TV 구매시 30만원 지원"
☞ 증권가 "삼성전자, 큰 폭 주가 상승 어려워…반도체 부문은 주목"
☞ "스마트폰·가전 회복 때까진…" 삼성전자 주가 박스권 갇힐듯
☞ 삼성전자, 완만한 실적 회복세…아쉬운 스마트폰
☞ 삼성전자, 2분기 매출부진 `발목`…향후 실적전망도 밝진 않다
☞ 삼성·LG, '주파수 조정용 ESS' 시장 놓고 주도권 경쟁
☞ [현장에서]감히 삼성에 반기를…일성신약의 마이웨이
☞ 수박들고 지방 내려가 설득..삼성물산 '주주잡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