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브랜드가치 강화 캠페인

''리-크리에이팅 캠페인'' 전개
  • 등록 2007-10-01 오후 4:36:41

    수정 2007-10-01 오후 4:36:41

[이데일리 이태호기자] 베이직하우스가 브랜드 가치 제고에 적극 나선다.

1일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084870)는 올해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베이직하우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리-크리에이팅 캠페인(Re-creating Campaign)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이란 기존의 가치를 재해석, 재창조해 더 큰 가치를 이끌어내자는 의미.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품격 높은 제품을 제공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가치를 키워나가기 위한 전략적인 행사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베이직하우스는 희망(사회공헌), 스타일(패션), 자연(웰빙&신소재), 문화(문화지원), 맑은 경영(기업경영) 총 5가지의 브랜드 가치를 선정했다. 각 부문 별로 다양한 리-크리에이팅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로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을 위한 마케팅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 UCC(사용제제작콘텐츠)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www.re-creating.co.kr)도 개설했다.

조환수 베이직하우스 상무는 "국내외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위한 리-크리에이팅 캠페인을 실시했다"면서 "다각적인 캠페인 전개를 통해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오늘도 완벽‘샷’
  • 따끔 ㅠㅠ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