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Z폴드3·플립3 파손보장에 케이스도 年2회 드려요”

삼성전자,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상품 출시
  • 등록 2021-08-26 오전 11:00:00

    수정 2021-08-26 오전 11:00:00

갤럭시Z 플립3와 정품 케이스들. (사진=삼성전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파손 보장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고, 1년간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하는 것 보다 최대 30% 저렴하다.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케이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월 구독료는 89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선택 가능하며 구독료는 월 1만59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가입일 기준 2주 후 첫 번째 케이스를, 6개월 후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Z 플립3 정품 케이스는 카페 노티드·젝시믹스 등 40여개 브랜드와 기획한 콜래보 액세서리를 결합했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오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모바일 라이프를 펼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케어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이다.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를 모두 포함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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