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망’과 ‘행복’을 테마로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홈카페 트렌드가 유행하는 가운데 어디서든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투썸의 ‘에이리스트(aLIST)’ 제품과 함께 머그 또는 텀블러가 포함된 2만~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실용성에 중점을 둔 투썸 호프(HOPE) 기프트세트도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랩이 있어 휴대성이 좋은 텀블러와 핸드드립 커피, 스틱커피로 구성한 ‘투썸 HOPE 커피×텀블러 Ⅰ’ △핸드드립 커피와 라떼에 운전 시 편의성을 강화한 텀블러를 담은 ‘투썸 HOPE 커피×텀블러 Ⅱ’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구성에 실내외에서 커피의 따뜻함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대용량 텀블러를 포함한 ‘투썸 HOPE 커피×텀블러 Ⅲ’ 등이다.
이외에도 일상은 물론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커피 단일 상품으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 △투썸 JOY×HOPE 스틱커피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뛰어난 품질로 한 잔의 커피가 선사하는 힐링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투썸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