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1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하이드파크에 위치한 CIA 뉴욕 캠퍼스에서 팀 라이언(Tim Ryan) CIA 총장을 만나 양측간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CIA가 세계적인 셰프들로 구성된 삼성전자의 ‘클럽 드 셰프’와 슈퍼 프리미엄 주방 가전 ‘셰프컬렉션’ 제품에 대해 관심을 나타내고 양측 모두 요리에 대한 열정을 실현하자는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이번 제휴가 성사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3년 프랑스 국립 요리 학교인 ‘페랑디(Ferrandi)’에 이어 미국의 세계 최정상급 요리 학교와 제휴하며 유럽과 북미에서 주방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고 요리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섰다.
삼성전자는 CIA 뉴욕 캠퍼스에 냉장고, 오븐, 식기세척기 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단독 클래스를 만들고 학생들의 정규 교육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CIA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차세대 유명 셰프 양성을 위한 특별 클래스를 국내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추진한다.
라이언 총장은 “글로벌 혁신 기술 리더인 삼성전자와 제휴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식문화 산업 전반에 지속적인 영감과 지식을 전파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원 전무는 “이번 제휴로 최고급 키친 가전 셰프컬렉션과 최정상 요리 학교 CIA가 요리에 대한 열정을 함께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의 위상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
|
☞ [포토]삼성전자-국내 카드사, '삼성페이' 업무 제휴 협약
☞ [특징주]삼성전자, 4일만에 반등…반발매수 유입
☞ 凡삼성가, 故이맹희 CJ명예회장 조문…삼성·CJ 화해무드 기대
☞ [포토] 빈소 찾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 이재용·정용진 등 범삼성家, 이맹희 CJ그룹 명예회장 빈소 조문
☞ [포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이맹희 회장 빈소 찾아
☞ 삼성선수단, 국제기능경기대회서 금6·은1개 메달 수상
☞ '갤노트5' 2% 부족했나..삼성 부품株 주가 '싸늘'
☞ 작년 100억대 '연봉킹' 신종균 삼성전자 사장, 올해 상반기 16억원 그쳐
☞ 삼성, 2년간 청년 3만명 일자리 만들기.. 내년 임금피크제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