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035720)(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다음 스포츠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8월 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리그가 종료되는 내년 5월 15일까지 2015-16 시즌 전 경기를 다음tv팟, 카카오TV에서 HD 생중계로 제공해 경기장을 찾지 못한 축구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벽 시간대에 경기가 진행되는 해외 축구를 혼자 보는게 아쉬웠다면 카카오TV가 답이다. 모바일에서 카카오TV를 이용하면 더 이상 혼자 볼 필요 없이 카카오톡 채팅방에 친구들을 모아 함께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채팅방 내에 실행되는 카카오TV 전용 플레이어로 실시간으로 경기 관람과 동시에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쉽게 경기를 놓친 축구팬들을 위해 다음 스포츠는 경기 종료 후 하이라이트 장면을 VOD 영상으로 제공한다. VOD 영상 클립은 다음tv팟, 카카오TV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채널로도 공유가 가능하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자세한 중계 일정은 다음 스포츠 중계센터(http://sports.media.daum.net/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스포츠는 8월 중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포함한 다양한 해외 축구 경기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3분 축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스포츠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3분 야구’처럼 축구 전문 에디터가 들려주는 ‘3분 축구’ 를 통해 쉽고 빠르게 다양한 축구 경기 내용을 요약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특징주]다음카카오, 인터넷전문은행 설립 소식에 강세
☞'카카오톡' 이모티콘 활용한 게임 나온다
☞수사기관 압수영장 요청, 카카오는 줄고 다음은 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