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는 지난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 판매에 들어갔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멕시코 론칭을 기념해 무료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라네즈는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 중이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단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멕시코는 아모레퍼시픽은 향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멕시코를 포함한 중남미 시장을 공략해 나간단 복안이다.
한편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사업은 성장세다. 설화수와 라네즈 등 핵심 브랜드의 활약에 힘입어 북미 매출은 올해 2분기 105%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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