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수 자칼은 마케팅 전문가로서 브로케이드를 비롯한 여러 기술 기업에서 기업 혁신과 성장을 이끌었다.
자칼은 신임 CMO로서 파이어아이의 수익 확대를 목표로 글로벌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총괄하고 사이버보안 업계의 혁신 기업 및 리더로서의 기업 명성을 공고히 다지는데 주력할 것이다. 그는 기술 업계에서18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인텔, LSI 및 브로케이드에서 주요 관리직을 역임한 바 있다.
그는 인도의 푸네(Pune) 공학대학에서 전자공학 학사를 마치고, 미국의 미네소타 대학에서 전자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스탠포드 최고 경영자 과정에서 전략마케팅경영 과정을 졸업했다.
파이어아이 케빈 맨디아(Kevin Mandia) CEO 는 “바수 자칼 신임 CMO가 가진 풍부한 경험은 파이어아이가 사이버보안 업계의 리더로서 자리매김 하는 데 크게 역할 할 것이다”며 “파이어아이가 오늘날 정교해지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여 진화하고 혁신적인 기술,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데 핵심 자산이 될 것이다. 자칼은 에너지와 열정, 비전을 갖춘 인재이며 전략적으로 뛰어난 경영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어아이는 인텔리전스 기반 서비스형 보안 솔루션을 선도하는 미국 업체다.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세계 67개 국가에 걸쳐 포브스 선정 2000대 기업 중의 40%를 포함한 5,600개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