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박람회에서 깔루아는 커피 칵테일, 베이킹 등 높은 활용도와 간편함이라는 강점 및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체험과 바리스타를 위한 B2B프로그램 등을 마련한다. 깔루아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깔루아 아포카토, 깔루아 콜드브루, 그리고 콜드브루 소다 등 칵테일도 선보인다.
특히 주류 비즈니스를 처음 접하는 바리스타를 대상으로 ‘바리스타의 깔루아 칵테일 세션’을 진행한다. 커피 리큐르 비즈니스 기회의 확대 모색을 지원하는 취지다. 커피 칵테일 비즈니스 전문가에게 실제 업장에서의 판매방법과 레시피 등 운영 노하우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로 시작해 올해 21주년을 맞는 대형 커피 전문 전시회다. 아시아 내 최대 규모로, 올해 서울 카페쇼는 미래 카페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과 지속가능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시작: A Cup of the New World’라는 주제로 개최 사상 역대 최대 규모로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