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샘 |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샘(009240)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1인 가구와 관련 소품을 최대 27% 할인하는 ‘원룸의 정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임소파베드’는 소파와 침대로 동시 활용이 가능하고 부피가 큰 프레임 대신 하단 다릿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수납박스를 구매해 침대 하단에 계절옷과 속옷을 보관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보다 4만원 할인된 2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디퍼 메모리폼 접이식 토퍼(topper)’는 3단으로 접어 보관 가능하다. 양면형 토퍼는 한쪽 면은 통기성이 높은 메쉬 소재를, 반대쪽은 따듯한 니트 소재를 적용해 계절에 맞게 뒤집어서 사용 가능하다. 접이식, 양면형은 SS사이즈 기준 최대 23% 할인해 9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리즈 미니 화장대’는 가로길이 62cm의 소형 크기로 틈새공간에 활용하기 좋다. 화장대 상판 도어를 열면 거울로 활용 가능하고 덮으면 책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최대 27% 할인된 10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해외여행도 좋지만 가구와 소품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바꾸고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홈캉스(Home+Vacance)’ 등을 즐기는 것도 좋은 휴식 방법 중 하나”라며 “한샘 및 유명 브랜드 가구와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으니 여행경비보다 적은 비용으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