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루가는 2만5000여종 이상 주류를 유통하고 있는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이다. 최근 주류 특화 물류 풀필먼트 사업을 개시하고, Series A 투자 유치를 완료한 잠재력 있는 유망 스타트업이다. 약 400개 이상 국내외 주류 제조사와 공급사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모빌라이브는 국내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주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시청자에게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벨루가의 오프라인 리쿼샵인 캔고투를 거점으로 한 스마트 오더 방식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1일 방송에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벨루가의 가성비 와인 8종이 소개된다. 소비뇽블랑과 샤도네이가 포함된 화이트와인 4종과 피노누아와 그르나쉬 제품의 레드와인 4종으로 와인 전문가가 직접 시음하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벨루가와 함께하는 4차 모빌라이브 방송은 21일 저녁 7시 모빌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실 수 있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빌라이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모빌라이브 관계자는 “샵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송출 설루션과 KG모빌리언스가 자체 개
발한 SNS 전용 결제 설루션을 융합시켜 자체 쇼핑몰이 없는 환경에서도 라이브 방송이 가능하도록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모빌라이브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물건을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결제 장벽 없이 개인 간 거래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샵라이브 코리아 박현석 대표는 “모빌라이브는 결제와 통합된 새로운 유형의 라이브 커머스”라며 “심리스한 고객 경험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