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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부동산 규제, 경기 둔화 등 건설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페인트 성수기를 맞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하고 유튜브 SNS 유통망을 확장했다”며 “대형 프로젝트 물량 수주, 현장 영업 강화, 에너지세이버 쿨루프, 쿨로드등 기능성 신제품 출시를 통해 주력 부문인 건축용 시장에서 성장이 지속되고 시장 지배력이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기능성페인트 신제품확대 및 성장 시장인 B2C 토탈 인테리어 사업 확장, 공격적 마케팅 등을 통해서 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현지화 거점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곳에 확대 투자해 매출 및 수익구조 다변화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