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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하이트진로는 경남 창원NC파크 마산구장에 ‘1664블랑 브랜딩 존’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로넨버그1664블랑 브랜딩 존을 통해 1664블랑의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생맥주를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Taste the French way of Life(프랑스의 향을 맛보세요)’라는 광고 카피 아래, 삶의 즐거움과 여유를 중시하는 프렌치 감성을 전달한다.
하이트진로가 2013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1664블랑은 매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며 6년간 평균 300% 이상 성장해왔다. 지난해에는 본국인 프랑스를 제치며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전세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올해부터는 야구장에서도 1664블랑 생맥주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1664블랑의 인기와 더불어 생맥주 판로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