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우주텍의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은 부스터즈와 마케팅 협력을 통해 신규 TVC 광고 캠페인 ‘신발은 편해야 합니다’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르무통(LeMouton)) |
|
9월 28일 온에어된 이번 TVC는 르무통이 편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콘셉트로, 총 5편이 제작되었다. 각 영상의 메인 메시지는 △더 가볍게 △더 단순하게 △더 쾌적하게 △더 편하게 △더 깨끗하게이며, 많은 고객이 르무통을 찾는 이유에 대한 답을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
르무통은 본 영상에서 르무통을 신으며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각 영상 주제에 맞춰 담아냈다. ‘더 가볍게’ 편의 경우, 실제 물에 뜨는 르무통의 모습을 통해 르무통의 가벼운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었고, ‘더 단순하게’ 편에서는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최고의 편안한 신발이 된 르무통을 확인할 수 있다. 공기가 잘 통하는 메리노울 H1-TEX 원단의 장점을 극대화한 ‘더 쾌적하게’ 편과 각기 다른 사람 발에 맞출 수 있는 르무통의 특장점을 보여준 ‘더 편하게’ 편, 그리고 울세탁 모드로 편리한 세탁이 가능한 점을 보여준 ‘더 깨끗하게’ 편까지 ‘편안함’이라는 콘셉트를 모두 활용했다.
르무통 신규 영상은 TV 광고를 비롯하여 엘리베이터 TV 등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이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데이, TV 쇼핑, 카카오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인터파크 투어와 제휴를 통해 르무통을 신고 홍콩 여행을 다닐 수 있는 여행 패키지 ‘르무통홀릭’을 진행하며, 아난티 부산 브랜드 팝업스토어 또한 많은 고객 요청에 힘입어 올해 연말까지 연장한다.
르무통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르무통의 편안함을 알아주시는 가운데, ‘르무통이 왜 편한가?’에 궁금해하는 고객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르무통의 편안함을 기대하는 고객들이 끝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에 대해 잘 책임지고 관리하며, 편안한 신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