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최고 여행 도전하라" 한화그룹, '불꽃로드' 탐험대 모집

새로운 콘셉트 사회공헌 프로그램 전개
9개 테마 여행지 선정, 참가자 기획·준비·실행
  • 등록 2016-08-02 오전 11:01:55

    수정 2016-08-02 오전 11:01:55

한화그룹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한화(000880)그룹은 8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나는 불꽃이다’ TV광고에 앞서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은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에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선발된 9개팀은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을 지원받아 각각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와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를 탐험한다.

팀당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 스스로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도 이 캠페인의 특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csr)을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9월부터 여행을 시작하는 일정이다.

1차에서는 팀 구성의 개성 및 매력도, 여행계획의 실현가능성, 지원서 작성의 성실성 등을 본다. 면접에서는 여행에 대한 의지와 열정, 흥미 있는 사연을 가진 매력적인 팀에 높은 점수를 주게 된다고 한화그룹은 설명했다.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도전과 모험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여행 후에는 여행과정에서의 콘텐츠와 참여도 등을 평가해 팀 및 개인별로 소정의 시상도 진행한다.

이번 ‘불꽃로드’ 캠페인은 여행을 통해 자신만의 불꽃과 삶의 가치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꿈을 실현시켜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냉혹한 경쟁사회와 고단한 삶의 현실에서 벗어나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고 ‘내 안의 불꽃’을 되찾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한번 뜨겁게 타오르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해오던 소외이웃 지원이나 메세나 활동 중심의 사회공헌 사업과는 차별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 불꽃로드’ 홍보 콘텐츠 제작에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인 래퍼 비와이가 함께 했다. 어려웠던 무명 시절과 주변의 반대를 이겨내고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비와이는 이번 캠페인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랩을 제작하고 콘텐츠 기획에 직접 참여했다.

비와이는 “다른 아티스트나 주변 분들로부터 받은 불꽃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가 받았던 불꽃을 이제 다른 분들과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불꽃로드 페이스북에서는 비와이가 본인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아 직접 제작한 신곡 ‘타임 투 번(Time to Burn): 불꽃로드’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한화그룹 제공
한화그룹 제공


▶ 관련기사 ◀
☞한화,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지급 시상식 개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