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EFN이 실시한 2011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 조사 중 스크린골프 부문에서 골프존이 11.9%의 인지도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하나로스크린(7.8)이 차지했다. 2010년 조사 당시 2위였던 알바트로스는 7위로 밀려났다.
만족도는 상위 3개 브랜드 중에서는 디온스크린골프의 만족도가 높았다. 다음으로는 골프존(67.2)였다. 하나로스크린은 만족도(50)는 낮으면서 불만족도(14.3)는 가장 높았다.
대부분의 스크린골프 브랜드에서 월 1회 이용률이 50% 이상이었다. 이는 스크린골프 이용자 수는 적어도 이용 빈도는 높은 것으로 분석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2011 프랜차이즈랭킹)브랜드평가④홍보·마케팅 ☞(2011 프랜차이즈랭킹)브랜드평가③서비스불만족 ☞(2011 프랜차이즈랭킹)브랜드평가②서비스만족 ☞(2011 프랜차이즈랭킹)브랜드평가①효과적인 네이밍 ☞(2011 프랜차이즈 랭킹)서비스업⑨세탁업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⑬패밀리레스토랑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⑫아이스크림 ☞(2011 프랜차이즈랭킹)서비스업⑦학습지초등교육 ☞(2011 프랜차이즈랭킹)서비스업⑤영어교육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⑧베이커리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⑦분식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⑥고기구이 ☞(2011프랜차이브랭킹)유통업③문구·사무기기 ☞(2011 프랜차이즈랭킹)서비스업③미용뷰티숍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⑤치킨전문점 ☞(2011 프랜차이즈랭킹) 외식업 ④주점 ☞(2011 프랜차이즈 랭킹)유통업 ②편의점 ☞(2011 프랜차이즈랭킹) 프랜차이즈도 대기업이 시장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