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영상의 주제는 3040 도시인들에게 설악 워터피아의 100% 천연보양온천수로 만든 따뜻한 벤치를 설치해 따뜻한 온기를 선물한다는 것. 설악 워터피아의 긍정적이고 따뜻한 힐링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영상에 나오는 100% 천연보양온천수를 간접 체험하는 따뜻한 벤치는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실제 설악 워터피아 버스 정류장에 설치 예정이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설악 워터피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프티콘에서 내년 1월 11일부터 31일까지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을 4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OK캐시백 모바일앱에서는 1월 5일부터 설악 워터피아 영상 시청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여행] 뜨거운 겨울유혹이 왔다…노천온천 열전
☞ [여행+] 귀가까지 책임져요…'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 [여행] '설국치악'…사람도 풍경도 예술이 되다
☞ [여행+] 재미·교육 한번에…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듀스마일
☞ 새해 맞이 여행지 '베스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