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우스디 스마트밸리 조감도. [이미지=대보건설] |
|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대보건설이 경기 하남 미사에서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를 분양하고 있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자족시설용지 6-4블록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대지면적 7018㎡, 연면적 5만 8917㎡,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23 ~120㎡형 471실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지하 4층~지상 10층은 지식산업센터, 지하 1층 ~지하 2층은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시설, 지상 3층 ~10층은 기숙사로 이뤄진다.
하우스디 스마트밸리는 지식산업센터 부문 특화를 선언한 대보건설이 다섯번째로 시공하는 물량으로 수도권 동부 테크노밸리 중심에서 업무와 주거, 여가 기능을 합친 원스톱 비즈니스 콤플렉스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에는 5.1m의 높은 층고가 적용되고 에너지와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이코노믹시스템, 호실 앞까지 화물차량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시스템이 적용된다. 전용출입구를 갖춘 기숙사동에는 빌트인시스템이 갖춰진다.
하우스디스마트밸리는 상일 IC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고 구리~세종간 제2고속도로와 서하남 JCT 착공으로 세종시까지 이동도 쉬워진다. 또 서울과 하남을 잇는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5호선 강일역(2018년 예정), 9호선 하남 연장 노선이 개통 예정이다. 반경 3㎞ 내엔 스타필드하남, 코스트코, 이마트, 이케아(예정)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58-2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