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에 따르면 1일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다.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도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챔피언은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브랜드로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브랜드스토어에는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돼 왔던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총망라해 선보였다.
오픈 당일인 지난달 1일에는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