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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에 따르면 택배 배송 근무날이었던 지난 17일 브랜드 생수 2L 2팩 배송 건이 있었지만, 해당 생수를 챙기지 못한 채 배송을 출발했다.
그는 해당 사실을 인지하고 고객의 집앞에서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결이 되지 않자 다음날 가져다준다는 내용의 문자를 남겼다.
그러면서 “17일과 19일의 배송 영상을 보면 서로 다른 제품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당시 고객에게 18일에 배송을 약속하고 하루 지난 19일에 배송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문자를 보낼 당시 휴무를 착각해 18일에 배송을 하겠다고 했는데 휴무였기 때문에 19일에 배송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에게 문자로 일방적인 통보를 한 점과 휴일을 착각해 다음날 배송하기로 한 물건을 이틀 뒤에 가져다준 것은 명백한 내 잘못이다. 하지만 방송에서 나온 것처럼 절도를 한 것은 아니다. 오해다”라고 매체를 통해 억울함을 토로했다.
영상에는 생수를 든 배송 기사가 물건을 배송지에 놔둔 뒤 인증사진을 찍고 다시 생수를 챙겨 차에 싣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 사실을 확인한 세입자는 생수 주문처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겼고, 19일이 돼서야 다시 배송받을 수 있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