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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클로그만의 디자인 장점은 유지하면서 가죽, 스웨이드, 패브릭, 고무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장마 시즌에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클로그가 여름 필수 신발로 인기를 모았다.
핏플랍의 젠 에프에프 뮬은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다.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설계된 핏플랍의 차세대 디자인의 클로그로, 핏플랍의 핵심 제작 기술인 ‘마이크로워블보드’ 3중 밀도 기술이 적용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용은 △밍키그레이 △라이트 탠 △스톤베이지 믹스 △올 블랙 4종이며 남성용은 △올 블랙 △라이트 탠 △초콜릿 브라운 3종이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LF 풋웨어 사업부 관계자는 “핏플랍 신제품은 정제되고 차분한 톤의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바지 밑단으로 신발을 덮으면 클래식한 로퍼처럼 보이기도 해 포멀한 오피스 룩에도 잘 어울린다”며 “여름에는 기능성 소재의 클로그가 인기를 모았다면 이번 가을에는 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의 클로그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핏플랍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캠페인 화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핏플랍은 올 여름 ‘레인부츠’, ‘피셔맨 샌들’ 등 주요 신상품의 판매 호조로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했으며 발레리나 슈즈, 뮬, 로퍼, 레인부츠, 샌들 등 다채로운 품목에서 골고루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상반기 내내 화제가 됐던 장마, 발레코어 열풍, 샌들 패션 등 시즌 이슈와 패션 트렌드의 변화를 겨냥해 라인업을 전략적으로 세분화한 것이 매출 성장의 요인이 됐다는 분석이다. 핏플랍은 하반기에도 남녀, 키즈 등 다양한 고객층의 성별과 연령대를 아우르는 세분화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