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본쇼에선 희소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인기 패밀리카 3종이 등장한다. 출품 차량은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저 IG’, 폭스바겐 ‘티구안 2세대’, 쉐보레 ‘올 뉴 말리부’다. 한국과 독일, 미국 등 글로벌 완성차 시장을 대표하는 세 브랜드의 제품 철학과 각 차량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세 차량은 모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엄선한 상품이다. 오토플러스의 직영 상품화 공장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227가지 검사(AQI227)와 차량의 실내 냄새를 측정해 철저히 개선하는 ‘냄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 예약 신청 후, 상담 완료까지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2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세트(1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실시간 채팅에 올린 고객 2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